본문 바로가기
  • 청파 야생화
  • 농장에서
목본류

동백의 계절입니다

by 청파(서울) 2015. 1. 20.

               그제 고향 예산에서 일박하고 어제 천안 유원엘 다녀왔습니다.

           때가 때인만큼 동백들 꽃보러 갓는데 제법 많이 피었더군요

              함께 보시고 환한 마음으로 새로운 한주를 힘차고  보람있게 열어가시기 바랍니다

 

         전남 무안에서 발견돼 오랜세월 유원의 모토가 된 유원동백 아직도 그위용은 여전 합니다

 

 

 

 

 

 

 

 

 

 

 

 

            유원동백을 접목한 큰개체인데 유원장님 왈  이걸 팔아서 반타작 하자시네요

                     근데 요즘 동백 가격이 여~엉 ㅋㅋㅋㅋ

 

                  여러송이 꽃을 피웠는데 복색화는 아니 보이네요 ~~~

 

 

 

 

 

 

 

 

             양란 파피오페딜럼도 개화중입니다.      

 

 

             군자란 꽃과 종실도  보입니다

 

 

 

            난과식물이 아닌 양치류 박쥐란인데 제법 많이 자랐네요

 

 

             일욜이라서 많은 방문객이 있었지만 청파 맘에 드는 사람들만 모여라

 기념샷도 .,,,,,,,,,,,,,,,,,,,

 

 

출처 : 청파야생화세계
글쓴이 : 청파 원글보기
메모 :

 

'목본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굴피나무 (가래나무科)  (0) 2015.02.12
동백나무 (차나무 관련글  (0) 2015.02.12
담쟁이덩굴 (포도科)  (0) 2015.01.20
누리장나무 (마편초科)  (0) 2014.10.20
나무수국 (범의귀科)  (0) 2014.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