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청파 야생화
  • 농장에서
여행,견학

동해 가지복수초 보러가서 ...

by 청파(서울) 2015. 1. 20.

         옥계 휴게소(동해방면)에서 바라 본 동해바다,,,

          

            잠시 쉬면서 아메리카노 한 잔씩 ~~

 

                  이넘의 정체는 무얼까요 ? 숙제입니다,

                         쉽게 맟출수 있을겁니다, 

                                         힌트 : 장미

 

                        ,.,.,. 감자난초 ,.,.,.

 

                                   가지복수초 (미나리아재비科)

 

          /// 일엽초로 착각했던 거미고사리가 엄동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기지개를 켜네요 ///

 

           아점으로 도루묵 탕을 ~~

                   그런대로 맛있더만 누구는 처음 먹어본다며 맛없다고 불평을 ㅋㅋㅋㅋ

                              이 두님들중에 누굴까요 ㅎㅎㅎㅎ

 

            묵호항의 앞바다와 황태 덕장 경관을 담아봤습니다 .,.

 

 

                    /////  님들 ^ 고운밤 편안한 주말 보내셔요  ////

 

               위 검은 열매 식물은 병아리꽃나무 열매입니다.

 

 

 

출처 : 청파야생화세계
글쓴이 : 청파 원글보기
메모 :

 

'여행,견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릉수목원  (0) 2015.02.12
너무 심심해서 ~~  (0) 2015.02.12
국립박물관 나들이  (0) 2015.01.20
청계천 불빛축제  (0) 2014.11.23
캐나다 여행 후기 1  (0) 2014.11.23